티스토리 뷰

누적주제

당대표 소환이 전쟁이라고?

하이안자 2022. 9. 3. 16:49

정작 '수호할 대상'은 방치하고 같이 치더니...

  - '그'는 심대한 상처받고도 민주당과 노선을  지키려한 사람이었다...

 

조국 분쇄는 처음부터 여야연합의 공동전술이었다고 생각된다

민주 주요 대선 후보들 역시 그에 동참했다

지금도 여전히 조국은 그들의 제 1호 주적이다 

두렵기 때문이다 

 

현재는 그들의 부정을 호도하려는 희석전술로 잠시 조국문제를

부각하고 결국은 그들의 장중에 있는 검법을 통해 제압하려하고 있다

그들의 탐욕을 위해서다

 

이제 '그'에게 노선의 혁명적  변경을 기대한다

   -가능할지가 관건이다-

 

-하심-

 

 

 

고민정 폭탄발언 "이재명 檢 소환·김건희 여사 논문 발표 6일, 왜 하필이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이재명 민주당 대표의 검찰 소환일과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논문 관련 발표일이 같은 9월 6일인 점을 부각하면서 "충격적 내용이 발견되었다라고 예고

v.daum.net

 

 

트위터에서 즐기는 🦋lamb

“본인이 입 잘못 놀린 게 문제되어 검찰에 출석하는 걸 의총으로 결정한다는 건, 자신의 문제를 당의 문제로 확대 치환시키려는 뻔하고도 치졸한 의도가 엿보여 더싫어진다.. 이렇게 싫을 수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착즙요정

“김의겸씨,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이재명 개인의 대변인이 아닙니다. 정신차리세요.”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즐거운 한량

“마지막 보로 권성동 형을 찾아갔으나... 권성동이 옛날 이야기는 이야기고, 이대목에서 이재명 도와주려다 자기 목이 날아가게 생겨서 나가리하고... 결국 전쟁이라고 세상에 알린거야? 개딸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내멋대로G9⭐여행

“조롱거리 희대 판결 김명수 묘비에 새겨라~  입벌구 거짓말해놓고 오히려 큰소리 떵떵치는 거, 이따위 부패한 법 버러지들 때문. 권순일은 증발하고~😤”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HJK8509003

“이 사진이 일국의 장관이 중요사안을 논하러 간 자리로 보이냐? 왠만한 학교 학부모 미팅도 이렇게 허접하게 하진 않는다. 고위 담당자가 아닌 그냥 일반 공무원을 대하는 자리에서 한 컷 찍

twitter.com

 

새삼공개 이슈화

 

"9번 문제 답이 3인가" 조국 부부, 시험 대신 풀어주며 아들과 갑론을박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부가 미국 대학에 재학 중이던 아들을 돕기 위해 대리 시험을 치러준 정황이 공개됐다. 검찰은 조 전 장관 부부가 대학 측의 성적 산출 업무를 방해한 것으로 보고 있다.

v.daum.net

 

그들 연합의 부수된 공통 현상

 

 

트위터에서 즐기는 즐거운 한량

“역사적 정통성을 흔들기 위해 저질 악질 문화적인 이벤트를 동원하지요. 호남지역 선들의 강인한 정신력과 정통성을 흔들기 위해 유생과 선비들이 머무르던 나주목사 앞마당에다 일제가 난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아콘(미네랄 2%부족)🦋

“김의겸은 정말 나쁜 사람임. 이런 사람들 때문에 조선이 일제에 강제합병 당하고,폴란드가 나치독일에 합병당함.”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文派 獨立軍 375 再造山河

“김명수 녹취록으로 하룻만에 거짓말 들통났고 이죄명 선거법위반판결에도 거짓말을 면죄부주는 희대의 개판결을 내려 찢뱀을 부활시킨 장본인.. 가짓말이 판치는 세상은 개판아수라.”

twitter.com

 

'그를' 조철봉이라고 비아냥 부르는 사람들 정체는?

   누구인지 금방 알 수 있음

 

 

조철봉 - 트위터 검색 / 트위터

철봉 조국씨, 미래에서 왔습니다 당신은 정말 '신기'가 있는 사람이군요! 어쩜 토씨하나 틀리지 않고 빼박 이재명이냐 ㅋㅋㅋ 이렇게 딱 맞아떨어지기도 쉽지 않겠다ㅋㅋ 김혜경 배소현 경기도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文派 獨立軍 375 再造山河

“언뜻 듣기로 윤석년씨가 검찰총장일때 문프 주위에 비리범들이 둘러싸고 있다고 했는데 설마 조철봉이 그런부류인줄 몰랐다. 운석년씨가 문프께는 찢뱀보다 백배이상 예를 갖춤 찢뱀과 그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아고라민심은 천심 대장동주범은이재명,감옥가는날 떡돌린다🇺🇦🇰🇷✌

“조철봉 결국 파렴치범 전락 ㅋㅋㅋㅋ https://t.co/dq1hleA9F6”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올드맨 Слава Україні

“https://t.co/Nka3R1QGU1 조철봉 집안 문제 터뜨린 거, 임종석 기획 아니었어 ? 모를 거라 생각하나 봐. 이제 와서 편 드는 척 하는 의도가 뭐지 ?”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은림

“미친 조국 진짜 엄청난 아빠였네 https://t.co/KmKFKKJJou”

twitter.com

 

 

"준비하고 있다, 보내라"..조국부부, 아들 '온라인 대리시험' 정황 공개

조국 전 법무부 장관 부부가 미국 조지워싱턴대학교에 재학중이던 아들 조원씨의 온라인 시험(퀴즈)을 대신 풀어준 정황이 드러났다. 조씨가 온라인 시험 문제를 사진으로 찍어 가족 단체 채팅

v.daum.net

 

 

트위터에서 즐기는 事必歸正

“민주당은 뭐하는가? 이런걸 물고 늘어져냐죠. 조국건이나 김경수건을 물고 늘어져서 결국에 정권을 잡았지요. 이건을 잡고 탄핵으로 아자 아자”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아고라민심은 천심 대장동주범은이재명,감옥가는날 떡돌린다🇺🇦🇰🇷✌

“김현지에게 밀린 김혜경 김부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늙었다 물총은 이재명이다”

twitter.com

 

이렇게 써먹으려고 언플을...

 

 

트위터에서 즐기는 브레이드 러너

“나가lee 검찰 소환이 9월 6일인데, 자신의 출석 여부를 5일 의원총회를 소집해서 결정하는대로 따르겠다는거죠? 5일이면 태풍 힌남노가 피크쯤 될건데. 당대표 먹고 최고위에 찢빠들 주욱 깔아

twitter.com

 

기본 상황

일본인들은 ...

 

 

트위터에서 즐기는 이지수 (전) 비서관

“하하하 재미있네요. 참 좋으시겠어요~~ https://t.co/UH3SHSABM5”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돌아온 코난

“<윤석열, 20%대로 다시 돌아가...> 지지율 오른다고 설레였니, 용산 개고기야? 📑 https://t.co/b6RJatY6NB”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북극곰

“이재명수호 한줌 개딸 찢사모 청계광장 실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Lynn

“이재명 부정비리 관련, 쌍방울과 함께 '광림'이라는 이름을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쌍방울은 여러분이 아시는 속옷기업이 아니라 조폭 운영 기업입니다. https://t.co/MOa6OyARBx”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돈키호테

“민주당에 이런사람이 있다는게 놀랍기만 할 뿐이다.”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chico lita 🌱

“민주당경선기간에 이낙연후보에 대해 가짜뉴스방송했던 유투버들도 같은 사유로 구속될수 있겠네 특히 토론에서 추미애,이재명이 했던 거짓말들이 선거운동 교란목적의 행위에 해당하는 것

twitter.com

 

 

조변석개 위하는 척 하며 죽이기?

 

 

트위터에서 즐기는 시작이닷!

“서영교, 김남국, 김용민, "정경심 교수 생명위독.. 윤정부 정치검찰의 살인방조다" https://t.co/LAV1bPyc1D 출처 @YouTube 정경심교수를 석방하라!”

twitter.com

 

문화 역시 교란 붕괴

 

트위터에서 즐기는 그노티세아우톤

“이기 뭐하는 짓이고 어우동이가”

twitter.com

누가 그대를 탄압해?

 

트위터에서 즐기는 퍼짱

“이재명 검찰 소환이 야당 탄압이라고? 이준석 도 소환조사 하던데 그럼 그거는 여당탄압 이냐?”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아콘(미네랄 2%부족)🦋

“친문/친NY 팽시키고 77.7% 대환장 파티 쑈하더니 이제와서 434억 토해내야하는 상황이 펼쳐지니 똥줄 타겠지. 이재명당 빨리 망해라.제발”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피터

“그 잘난 주군이 검찰소환 되는데 이게 다야? 내가 얘기했지! 이재명이 주특기가 박스떼기라고 그리고 폰떼기 추가”

twitter.com

 

 

트위터에서 즐기는 k-라라🌻

“와~ 게임 #닉네임으로 송치가 됬대??😑”

twitter.com

 

'누적주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대한 착각  (0) 2022.09.04
친문 모독자들  (0) 2022.09.04
보그 코리아? 막가는 군요  (0) 2022.09.03
민주당 전당대회  (0) 2022.08.29
'혐오장사'가 '신념사업'으로  (0) 2022.08.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